본문 바로가기
Programming Language/C

[C] 배열을 이용한 학생점수계산, 오름,내림차순 정렬

by 민트초코맛꼬깔콘 2010. 6. 23.




< 6명의 학생의 국,영,수 과목 점수를 차례대로 입력받는다 >



< 결과화면이 나오고 내림차순 정렬 >



< ^_____________^V >



이것도 정리하다가 찾았다 ㅋㅋ

몇시간씩 머리싸매고 고민하다가, 풀렸을때의 그 희열이란... ㅎㅎ

요즘은 영.. 시원치가 않네 ㅋㅋㅋ

아무튼 추억삼아 남겨놔야겠다...

그리고 이때는 알고리즘 최적화 고민보다는,

저 까만 바탕화면에서 어떻게하면 하얀선들을 잘꾸며 이쁘게 보일까....?

이런 고민을 많이 했었었다....ㅎㅎㅎㅎㅎㅎ


2차원 배열을 이용하여 6명의 학생들의 국영수 점수를 입력받아 

총점, 평균을 구하고

오름차순, 내림차순으로 정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