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기록/맛집

[용산역/술집] 분위기 좋은 위스키바 <메딕(Medik)> 용산역

by 민트초코맛꼬깔콘 2024. 12. 2.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용산역 근처에 있는 숨은 보석 같은 위스키바를 소개해드릴게요. 

바로 '메딕(Medik)'이라는 곳인데요. 주말 저녁, 여자친구와 함께 방문했던 이 곳의 매력에 푹 빠져버렸답니다. 😊


메딕(Medik), 용산의 위스키 천국

여러분, 혹시 위스키를 좋아하시나요? 아니면 위스키에 대해 잘 모르지만 한번 제대로 맛보고 싶으신가요? 그렇다면 메딕을 추천드립니다!

 

위치와 분위기

메딕은 용산구 한강대로10길 13 지하 1층에 위치해 있어요. 용산역이나 신용산역에서 아주 가까워서 찾아가기 정말 편했답니다.

시끌벅적한 용산 한복판에 있지만, 지하에 있어서 그런지 조용하고 은은한 분위기를 자랑해요.

바에 들어서자마자 느껴지는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은은한 조명이 눈길을 사로잡았어요. 데이트 하기에도, 혼자 조용히 술 한잔 하기에도 딱 좋은 분위기랍니다. 💕

 

 

친절한 직원들과 사장님

이 곳의 가장 큰 매력은 바로 친절한 직원들과 사장님이에요. 특히 사장님은 위스키에 대한 해박한 지식을 가지고 계셔서, 위스키를 잘 모르는 저희에게도 쉽고 재미있게 설명해주셨어요1.
놀라운 점은 사장님의 유창한 영어 실력이었어요. 외국인 손님들도 자주 온다고 하더라고요. 역시 용산답네요!
위스키의 세계로 빠져들다

 

 

다양한 위스키 선택

메딕에는 정말 다양한 종류의 위스키가 있어요. 처음 방문하는 분들을 위해 위스키 테이스팅 세트도 준비되어 있다고 해요. 저희는 사장님의 추천으로 달모어 12년산과 모틀락 16년산을 선택했어요.

 

  • 달모어 12년산
    • 첫 잔으로 마신 달모어 12년산은 부드러운 맛과 함께 은은한 과일향이 느껴졌어요. 위스키를 처음 접하는 분들에게도 좋을 것 같아요.
  • 모틀락 16년산
    • 두 번째로 마신 모틀락 16년산은 좀 더 깊고 복잡한 맛이 인상적이었어요. 오크통에서 오래 숙성되어서 그런지 은은한 나무향과 함께 달콤한 맛이 어우러져 있었답니다.
  • 시그니처 칵테일
    • 위스키 외에도 시그니처 칵테일이 있는데, 이게 또 별미예요. 위스키를 베이스로 한 칵테일들인데, 하나하나가 예술 작품 같았어요1.

 

 

 

내 돈 내고 먹은 솔직 후기

이 글은 100% 제가 직접 돈을 내고 방문한 후 작성한 후기예요. 어떤 광고나 협찬도 없는 순수한 제 경험담이랍니다.

처음에는 위스키바라고 해서 조금 부담스러웠는데, 막상 가보니 정말 좋았어요. 여자친구도 너무 만족해했고, 저 역시 새로운 취미를 발견한 것 같아 기분이 좋았답니다.

 

 

마치며

메딕은 단순한 술집이 아니라 위스키의 세계로 여러분을 안내하는 곳이에요. 친절한 직원들, 고급스러운 분위기, 그리고 무엇보다 다양하고 맛있는 위스키들!


용산역이나 신용산역 근처에 오시게 된다면, 꼭 한번 들러보세요. 여러분도 저처럼 위스키의 매력에 푹 빠지실 거예요.
자, 이제 위스키 한 잔 하러 가볼까요? 건배! 🥃

반응형